top of page
  • 작성자 사진office celeb

홍대신세계 010-3308-1517 찬혁실장



홍대신세계 특별한 장소

홍대신세계는 조금 더 특별한 장소로 이용됩니다. 특별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연예인급 매니저들과 아늑한 공간에서 술과 담소를 나누며 보다 애틋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고급진 위스키들과 신선한 과일안주로 조금 더 특별한 술자리가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매니저들 사이즈 또한 최상급이라 말씀드릴 수 있고 위스키들도 일반적으로 노래방에서 제공되는 것과 차원이 다른 세계적으로 풍미와 향미가 가득한 고급스러운 위스키 라고 생각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예약문의는 하단 버튼으로 주시면 됩니다.


홍대신세계 100% 예약제

홍대신세계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방문 전 미리 예약은 필수적으로 해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고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예약이 힘들수 있으시겠지만 찬혁실장을 통해 방문하신다면 누구라도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100% 정찰가 이기 때문에 정해진 금액에서 변동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거품 없는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찬혁실장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걸 참고해 주세요.


홍대신세계 무료 픽업 제공

홍대신세계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고급 승용차로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이벤트 기간에 한해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지만 무료 픽업의 장점은 예약 시 룸 셋팅은 완벽하게 되어있으며 편안하게 방문 하셨다가 편안하게 즐기시다 가시면 됩니다. 음주할 위험도 줄어들고 매니저들이 너무 마음에 들어 귀가가 힘들 수 있기 때문에 꼭 이벤트 기간에 제공되는 픽업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홍대신세계 젊은 매니저와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홍대신세계는 노래와 함께 음주를 즐길 수 있는 쾌적한 공간입니다. 대부분 운영은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예약이 필요하다면 문의가 가능합니다. 홍대권에 한해서는 방문을 필요로 한다면 픽업 서비스를 통하여 이동하기 어렵지 않도록 모시고 있는데요, 단순히 소주나 맥주를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세계의 위스키들과 또 그에 어울리는 고급 과일안주들을 제공합니다.


일상에서 즐겁게 변화를 주고 싶다면 유흥문화를 떠올릴 수 있는데요, 처음 방문하게 된다면 노래방에서 어떻게 예약해야 할지 어떤 식으로 놀아야 할지 모를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업종에 모두 여성 매니저분들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찾고자 한다면 관련 업소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자리의 분위기를 신나게 띄워주는 역할을 하다 보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우호적인 분위기 생성이 가능할 것입니다.


낯설고 어색하더라도 매니저가 이끄는 데로 따라간다면 새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업소마다 운영되는 컨셉에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방문하는 목적에 따라서 결정할 수 있어야 하며 방문 목적을 미리 전달한다면 그에 맞는 상담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홍대 이외에도 다양한 시내권에 위치해 있지만 젊은 분들이 많이 다니는 곳인만큼 원하는 스타일의 매니저를 찾는데는 좀더 쉬울거라 예측합니다.


조회수 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